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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밀한 타이밍 조절: 화면 전환 및 카메라 모션을 만들 때, 타이밍이 매우 중요합니다. 키프레임을 정확하게 배치하여 움직임을 부드럽게 만들어보세요.
이질감 효과: 객체 또는 카메라의 움직임에 이질감을 주고 싶다면, 키프레임 간의 간격을 다르게 설정하세요. 이렇게 하면 객체가 일정한 속도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가속하거나 감속하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.
카메라 스무딩: 카메라 움직임을 부드럽게 만들려면 카메라 레이어의 속성 중 "스무딩"을 사용하세요. 이 옵션을 조정하여 카메라의 흔들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.
엔진 속도 설정: 애니메이션 엔진의 속도를 조절하여 전체 애니메이션의 타이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전반적인 속도와 타이밍을 조정하는 데 유용합니다.
패스 및 모션 블러: 텍스트나 객체의 움직임에 모션 블러를 적용하여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만들어보세요. 이를 위해 패스를 사용하거나, 레이어의 "모션 블러" 설정을 활용하세요.
이질감 효과: 객체 또는 카메라의 움직임에 이질감을 주고 싶다면, 키프레임 간의 간격을 다르게 설정하세요. 이렇게 하면 객체가 일정한 속도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가속하거나 감속하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.
카메라 스무딩: 카메라 움직임을 부드럽게 만들려면 카메라 레이어의 속성 중 "스무딩"을 사용하세요. 이 옵션을 조정하여 카메라의 흔들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.
엔진 속도 설정: 애니메이션 엔진의 속도를 조절하여 전체 애니메이션의 타이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전반적인 속도와 타이밍을 조정하는 데 유용합니다.
패스 및 모션 블러: 텍스트나 객체의 움직임에 모션 블러를 적용하여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만들어보세요. 이를 위해 패스를 사용하거나, 레이어의 "모션 블러" 설정을 활용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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